주문이란?

- 주문은 우주의 노래

 

 

2001년 개봉하여 세계적으로 히트한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서는 마법 학교의 아이들이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며 공중에서 축구 경기를 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 때 아이들은 주문을 외웁니다. 영화에는 각기 다른 힘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주문들이 소개되지요.

원작자 조앤 룰링을 세계적인 갑부 대열에 합류시킨 해리포터 시리즈는 다가오는 가을우주의 신선문화, 광명문화의 한 단면을 실감나게 보여주었습니다.13212336618505.jpg

 

이제 세상은 정보화 사회를 지나 감성과 이야기로 승부하는

꿈의 사회 즉 '드림 소사이어티'로 접어 들었습니다. 이 시대에는 영성이 성공의 키워드입니다. 영성이 밝은 사람이 부자가 되고 영성이 높은 사람이 리더가 되는 세상입니다.

 

지금 서구에서는 영성개발과 치유의 수단으로서 만트라 수행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것은 비단 서양뿐만 아니라 동서고금 공통적으로 존재했던 문화 양식이었습니다. 의서 <동의보감>에서도 '태을구고천존' 6자를 외우며 수행하면 시두(천연두)를 물리 수 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이제 인류의 원형문화인 주문 수행 문화가 다시 역사의 대세로 부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가오는 가을 개벽을 앞두고 있는 인류는 어떤 주문을 읽어야 할까요?

 

 

 

가장 성스럽고 신령한 주문, 태을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소책자를 신청하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