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5시 59분에  일본에서는 규모 7.3의 강진이 발생하였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우리 나라에도 전에 없던 지진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의 강진 소식은 결코 남의 일 같지 않습니다.


지난 1000년 동안 일어난 지진의 분포도입니다.


1000년동안의 지진 분포율.PNG


한 눈에 보기에도 지난 100년 동안의 지진의 발생률이 훨씬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갑자기 왜 이렇게 지진이 자주 일어나는 것일까요?


상제님께서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지구의 지진에 대해 이렇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대개벽의 전주곡


5. 가마가 끓고 인후가 타고 창자가 썩으면 세상일을 가히 알리라.

6. 고기는 꼬리가 병들면 힘을 못 써 죽느니라.

7. 천하에 지진이 자주 일어나면 일이 다 된 줄 알아라. [증산도 도전 7편 17장]



<각주> 창자가 썩으면…알리라. 한반도는 바다에 둘러싸인 물고기의 형상으로 창자는 금강에, 항문은 군산에 해당한다. 가을개벽의 숨구멍 자리이며 남조선 도수가 박힌 한국의 4대 강이 오염되는 지경에 이르면, 지구촌의 환경 파괴와 오염을 비롯한 인류 문제의 총체적 상황으로 인해 ‘개벽이 아니고는 안 된다.’는 대세를 깨치게 된다는 말씀이다. 곧 미래를 새로 밝혀 줄 인류의 새로운 세계관과 보편 문화의 새 진리가 나와야 됨을 깨닫게 된다는 말씀.


즉, 개벽이 오기 전 천지에서는 우리들에게 계속해서 경고음을 보내주신다고 이미 100년 전에 말씀해 주셨던 것입니다.


측주를 좀 더 자세히 읽어보면 4대강이 오염되는 지경에 이르면 총체적인 개벽이 일어나는 상황이 된다고 말씀해 주고 계십니다. (도전 초간본은 1992년 개정신판은 2003년 입니다. 즉 이명박 정부의 4대강이 일어나기 전입니다.)


앞으로 더 일어나게 될 개벽의 전조, 지진과 많은 재난들.

이제는 진지하게 개벽에 대해 묻고 고민해야 할 시간입니다.


개벽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옆의 무료책자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