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축 이동에 따른 지구 변화

“미국의 뉴욕시는 물밑으로 사라져 버릴 것이다. 플로리다 지역은 대부분이 가라앉아 점점이 떠 있는 섬 지대로 바뀔 것이다. 서부 지역은 캘리포니아 일대가 격렬한 파도 속으로 사라질 것이며, 5대호의 일부지역은 바다가 되어 버릴 것이다. 워싱턴 D.C.는 황폐화되지만 완전히 파괴되지는 않는다.”


“러시아, 유럽, 캐나다 북부 지역의 얼어붙은 불모지는 따뜻하고 습기 있는 땅으로 바뀌어 농경지가 되고 또한 동물들이 살아가기에 적당한 넓은 땅이 생긴다.”(『이것이 개벽이다』(상) 112쪽 ; 원문출처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개벽 후 지구상에는 몇 명이나 살아남는가?


지구상에서 살아 남을 사람의 숫자는 1만 명에 한 명을 더하여 1만을 곱한 것이다.”...예언가 루스몽고메리 (『이것이 개벽이다』(상) 115쪽 ; 원문출처 -『미래의 문턱』)


약 일억일만 명 정도가 생존한다는 것이니, 70억 지구 인구의 약 1/70정도(약1억명)만이 다가오는 새 세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 변국이 얼마나 충격적으로 전개되는가를 짐작해 볼 수 있는 대목이다.

 


 극이동 후의 새 시대

 

          

 

<자료참조:지구대기행 " 빙하기의도래"에서 발췌한것으로 100년동안 7번의 빙하기가 도래되는것이 확인되었다..이는 지구의 공전주기가 항상 365일로 공전하는게 아니라, 약13년의 주기로 공전주기가 바뀌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었다.

이는 동양역학에서 소강절(邵康節,1011-1077 宋代의 철인)이 밝힌 우주의 1년(129600년)을 주기로 原易(375)-周易(365)-正易(360)의 주기와 같다...빙하가 녹고 지구자기장에 변화를 가져와 지구공전 주기가 바뀌는것을 "개벽"이라 한다..이때는 전쟁,질병,지각변동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이 희생을 당하게 된다.

  


극이동 후 펼쳐지는 새 시대(New Age)는 최상의 기쁨과 행복의 시대가 될 것이다. 극이동의 시련기를 겪고 살아 남은 사람들은 오늘날의 인간과는 다른 신체 구조를 가질 것이며, 서로가 잘 되기를 도와주면서 절대자에게 순종하며 살아갈 것이다.

새 시대의 사람들은 죽음 후의 생명의 존재 의미를 깨닫고, 물질로 되어 있든 에테르체로 되어 있든 그것은 단지 진동 수준(vibratory level)의 차이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두 영역(물질계와 에테르계 즉 인간계와 영혼계) 사이의 의사소통 장벽도 사라질 것이다.” (『이것이 개벽이다』(상) 113쪽 ; 원문출처 -『미래의 문턱예언가 루스몽고메리